Audi News

제목 :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A7 40 TDI' 출시등록일 : 2016-05-09

webnews0426

-가격 경쟁력을 높인 3,000 cc 엔진 탑재한 '아우디 A7 40 TDI' 전륜 구동 모델로 소비자 선택의 폭 넓혀
-세련되고 날렵한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갖춘 고품격 5-도어 쿠페
-밀라노 가죽시트를 사용한 고급 인테리어,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돋보여

아우디 코리아(대표 세드릭 주흐넬)는 우아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고품격 5-도어 쿠페 '아우디 A7'의 가격 경쟁력을 높인 '아우디 A7 40 TDI'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차종은 '아우디 A7 40 TDI'와 '아우디 A7 40 TDI 프리미엄(Premium)' 두 가지로, 두 차종 모두 3,000cc V6 TDI 엔진과 7단 S트로닉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탑재했다. 모두 전륜구동 모델로 최고 출력 218마력, 최대 토크 40.8kgm., 정지상태에서 100km/h 까지의 가속은 7.3초가 소요되며,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3.9km/l(도심 연비 12.9km/l, 고속도로 연비 15.5km/l)이다.

'아우디 A7 40 TDI'는 '아우디 A7'의 우아한 디자인과 엔진, 차체 등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유지하면서도 가격 경쟁력과 연비 효율을 높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A7 40 TDI'는 LED 헤드라이트 및 LED 주간운행등과 다이내믹 턴 시그널을 적용했다. 다이내믹 턴 시그널은 타 운전자에게 시인성을 높여 안전성 확보에 도움을 준다. 랩어라운드 디자인의 내부 인테리어는 기본 적용된 3-스포크 다기능 가죽 스티어링 휠과 밀라노 가죽 시트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운전석 전면유리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HUD)가 설치돼 차량의 주행정보 뿐만 아니라 내비게이션의 차량 진행방향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를 통해 운전자의 취향과 도로 상황에 따른 다양한 운전 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기본 장착된 크루즈 컨트롤 기능은 운전자의 장거리 운전 부담을 덜어주고 동승자들에게는 편안한 승차감을 더해준다. 그 외에도 컴포트키와 전동식 트렁크 등 실용성 높은 편의 사양들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아우디 A7 40 TDI'의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돋보인다. 하드디스크가 내장된 신형 MMI 플러스 시스템, 음성인식 보이스 컨트롤, 터치패드 순정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및 DMB 튜너, DVD 플레이어, 2개의 SD 카드 슬롯, 그리고 아우디가 자랑하는 아우디 뮤직 인터페이스(AMI)까지 다양한 편의 시스템이 장착되었다. '아우디 A7 40 TDI' 모델에는 '아우디 사운드 시스템'과 앞 좌석 열선시트, 2-존 전자동 에어컨, 5스포크 V디자인 19인치 휠이 장착된다. '아우디 A7 40 TDI 프리미엄' 모델은 보스(Bose) 사운드 시스템, 앞/뒤좌석 열선시트 및 앞 좌석 통풍시트와 4-존 전자동 에어컨, 5 트윈스포크 디자인 20인치 휠이 장착된다.

아우디 코리아의 세드릭 주흐넬 대표는 "아우디 A7은 우아한 디자인과 파워풀한 주행 성능으로 쿠페형 세단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아우디 A7 40 TDI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의 고품격 5-도어 쿠페의 매력을 느껴 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우디 A7 40 TDI'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7,880만원 이며 '아우디 A7 40 TDI 프리미엄'은 부가세 포함 8,370만 원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