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Studies

Open for any adventure Audi Cross Cabriolet quattro

  • 외관
  • 인테리어
  • 인포테인먼트
  • 주행 테크놀로지
  • 아우디가 새 장을 열다
1/0
  • Dynamic presence

    후드 개폐에 상관 없이 "쿠퍼 선셋"으로 도색된 아우디 크로스 카브리올레 콰트로의 시각적 효과는 한마디로 장관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아한 패브릭 후드와 알루미늄 A 필러 표면과 같은 클래식한 아우디 카브리올레의 특성과 스포츠카의 두드러진 역동성 및 SUV의 근육질적 풍모를 결합하고 있습니다.

    명료한 선의 스포티함
    아우디 크로스 카브리올레 콰트로(전장 4.62m, 전폭 1.91m)의 세로 장착 엔진과 기본 섀시 및 동력전달장치 구성은 현재의 아우디 A4와 아우디 A5 모델 라인의 모듈에서 채택한 것입니다. 후드가 닫힌 SUV 스타일의 1.63m 높이는 유사한 크로스 카브리올레 콰트로와 가장 뚜렷한 차이를 나타내는 부분입니다. 옆에서 보면 숄더 라인과 역동적인 라인은 큰 차체를 명료한 선의 스포티한 구조로 분할합니다. 휠 아치의 뚜렷한 스타일링 내의 265/35 R21 크기의 타이어 장착 대형 21인치 휠은 시각적으로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최신의 조명 기술
    투명유리 헤드라이트 커버 뒤에는 최신의 조명 기술이 있습니다. 크로스 카브리올레 콰트로는 LED 헤드라이트가 장착된 최신형 아우디이며 주간전조등의 독특한 스트립과 전자제어로 회전하는 코너링 라이트 또한 매우 특징적인 부분입니다.

    혁신적 후드 시스템
    버튼만 누르면 단 17초 만에 내려가서 뒷좌석 뒤에 자동적으로 Z모양으로 접히는 페브릭 후드는 모든 오픈 탑 아우디 모델의 특징입니다. 후방 적재 솔루션은 컨버터블 디자인과 SUV 기능성의 완벽한 통합을 보여줍니다. 닫혔을 때 짧은 계단 모양인 트렁크 리드는 패브릭 후드 쿠페 라인의 연장선이 됩니다. 그러나 열리면 트렁크 리드와 동시에 뒷유리가 자동으로 들려 올라가 적재를 용이하게 해줍니다.

1/0
  • Sophisticated and ergonomically perfect

    아우디 크로스 카브리올레 콰트로의 인테리어는 모든 영역에서 그리고 모든 소재를 이용하여, 정교함과 인간공학적으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중성적 색상의 배합과 더불어 매끄럽고 폭신한 표면은 사용자들에게 절대적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넉넉한 공간
    운전자와 승객 모두를 위해 네 개의 넉넉한 개별 시트가 장착됩니다. 모든 시트에서는 탑승자의 목 주변에 따뜻한 공기가 흐릅니다. 시트는 "화이트스톤" 가죽으로 완전히 싸여 있습니다. 2열 시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은 컨버터블 차량에서는 독특한 부분입니다. 레그룸, 숄더룸 및 헤드룸은 루프가 닫힌 상태에서도 넉넉합니다.

    작동 컨셉트
    운전대 뒤 돔 모양의 카울 아래의 계기 다이얼과 그 둘 사이에 통합된 중앙 LCD 컬러 디스플레이 외에, MMI도 회전하는 평면 스크린을 통해 정보를 제공합니다. 센터 콘솔 위의 친숙한 MMI 터미널 외에, 크로스 카브리올레 콰트로에는 터치 센서 방식의터치패드가 있습니다. 노트북에서와 같이, 이것은 예컨대 지도 표시창의 이미지 부분을 옮기기 위해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손가락으로 글자를 직접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1/0
  • Precise and entertaining

    구글어스의 쌍방향, 3차원 세계지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는 사용자 편의 그래픽을 이용한 무한한 정보를 만들기 위해, 최초로 인터넷 기반의 시스템인 구글어스와 자체 내장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통합했습니다. 오디오 시스템 또한 혁신적 라디오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여 인터넷 연결을 이용합니다.

    직관적: 구글 어스가 있는 네비게이션 시스템
    고해상도 표시창과 사실적인 3D 지도에는 세밀한 표현이 풍부하여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버드아이 뷰 기능이 지원됩니다. 인터넷에 연결하면, 앞으로는 경로를 계획할 때 교통과 날씨 정보를 포함하여 고려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네비게이션 방향을 입력하기 위해, 손으로 주소를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운전자는 구글어스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된 목적지로 갈 수 있습니다.

    개인적: Individual: internet radio and Bang & Olufsen sound system
    기술과 품질에서 앞선 Bang & Olufsen 사운드 시스템이 장착됩니다 이 사운드 시스템은 특히 디지털 음원과 관련해 진가가 드러납니다. 혁신적인 인터넷 라디오 시스템으로 월드와이드웹을 통해 수많은 라디오 방송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음악 트랙에 피드백을 보내 취향에 맞는 트랙이나 음악 스타일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혁신적: 인터콤 시스템
    인터콤 시스템을 통해 탑승자 간의 의사 소통이 더욱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목소리를 높일 필요가 없으며 특히 후드를 내리고 운전할 때 좋습니다. 네 개의 마이크가 말하는 이의 목소리를 듣고 기억하여 차량의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약간 확대된 볼륨으로 전달합니다. 매우 자연스러운 목소리 재생을 위해 음향 처리기가 배경 소음을 걸러냅니다.

1/0
  • Sporty driving dynamics

    초저공해 기술을 가진 240bhp 3L TDI 엔진은 EU6 기준을 충족시키는 배기가스 배출량 뿐 아니라 스포티한 드라이빙 다이나믹스를 제공합니다. 콰트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과 전동식 차량 높이 조절 기능을 포함하는 첨단 섀시는 모든 지형과 어떤 커브 반경에서도 주행의 즐거움을 전해 주는 비결입니다.

    경제성 그리고 스포티함
    커먼 레일 직접 분사식의 3리터 디젤 엔진의 출력은 240bhp이며 최대 토크는 인상적인 500Nm입니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7.2초 만에 크로스 카브리올레 콰트로를 가속하며 평균적으로 킬로미터당 7.3리터를 넘지 않는 연료 소비로 최고 속도 240km/h에 이를 수 있습니다. 3.0 TDI는 콰트로 상시 사륜구동 및 8단 자동변속기와 결합됩니다. 운전자가 수동으로 기어를 바꾸고 싶으면 운전대에 장착된 쉬프트 패들을 이용하거나 아니면 통합된 컨트롤 휠이 달린 셀렉터 레버를 이용합니다.

    청정 연료 - 디젤
    초저공해 시스템을 실현하기 위해, 아우디의 엔지니어들은 혁신 조치의 모든 패키지를 결합했습니다. 2,000bar의 압력에서 작동하는 피에조 인젝터가 장착된 새로운 커먼레일시스템, 고효율 배기가스 재순환 및 더욱 최적화된 터보차징은 처리되지 않은 배기가스를 실질적으로 감소시켜 줍니다. 배기가스 후처리 시스템은 첨가제 AdBlue로 작동하며 이것을 소량 DeNOx 촉매변환장치 앞에 주입합니다. 매우 낮은 배출량으로 인해 아우디는, 매우 엄격한 배출 기준을 적용하는 미국의 캘리포니아, 메사추세츠, 메인, 뉴욕, 버몬트를 포함한 전세계에 깨끗한 직접 분사식 디젤을 2008년부터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콰트로 주행
    아우디 크로스 카브리올레는 항상 콰트로 상시 사륜구동을 통해 도로에 동력을 전달합니다. 콰트로 동력전달장치의 주요 요소는 중앙 차동장치에 있습니다. 이것은 순수한 기계 장치이므로 조금도 지체하지 않고 반응합니다. 평상 시에는 40 대 60의 비율로 전륜과 후륜에 구동력을 전달하여 후륜구동을 강조한 스포티한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필요시 차동장치는 바퀴에 토크를 재분배함으로써 접지력을 높여 최적의 주행 상태를 유지합니다.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시스템으로 엔진, 변속기 특성, 적응형 쇼크업소버를 위해 세 개의 매우 개별적인 구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Dynamic" 모드는 기본 설정입니다. "Sport" 모드는 크로스 카브리올레 콰트로에 스포티한 승차감을 줍니다. 쇼크업소버는 딱딱하게 설정이 되고, 엔진은 가속 페달에 보다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팁트로닉 변속기의 변속은 높은 엔진 회전수에서 이루어집니다. 운전자가 "Efficiency" 모드로 바꾸면 엔진과 S 트로닉은 부드럽게 반응하여 연료 소모를 효율적으로 줄이기 때문에 배출량도 감소됩니다.

    전동식 차량 높이 조절
    진정한 SUV인 아우디 크로스 카브리올레 콰트로는 인상적인 오프로드 특성을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차량 높이 전동 조절 기능이 포함되며 버튼을 누르면 총 40mm까지 최저지상고를 바꿀 수 있습니다. 승하차 시에도 차체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이미 아우디 Q7에서와 같이 후미는 트렁크에 짐 싣는 것을 쉽게 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1/0